자주하는 질문

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

  1. Q

    보관은 안전하게 되나요?

    A
    네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. 저희 다락방은365일 CCTV 작동, 보안시스템 운영과 보관에 최적화된 습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도난/화재/영업배상 보험가입 등 고객님들의 소중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하여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
  2. Q

    도난 및 파손 시 어떻게 보상은 가능한가요?

    A
    보관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상하고 있습니다. 물품 보관 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문제는 계약서 보상기준에 의거하여 배상해 드립니다. 유리제품 등 깨지거나 보관중 물품의 변형이나 변질의 가능성이 있는 물품, 취급주의가 필요한 물품은 사전에 인지시켜 주셔야 하며, 보관 시 에는 협의하셔야 배상이 가능 합니다.
  3. Q

    이삿짐/물품 보관은 어떤 방식으로 보관이 되나요?

    A
    저희 다락방은 실내보관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창고 전체는 보안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365일 CCTV 감시 됩니다. 창고내부는 365일 습도 60% 이하로 관리되고 있습니다. 이삿짐은 창고내부에 제작된 전용 보관 룸에 보관 되며, 박스 및 소형물품은 공용 창고에 설치된 보관 랙에 보관 됩니다.
  4. Q

    이삿짐/물품 보관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서비스 예약은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가능합니다. 예약 시 이삿짐 양, 기본 정보(주소,성함,연락처)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 원룸 /소량 이삿짐은 정확한 비용안내를 위해 사진견적 또는 방문견적을 권장합니다. 가정/사무실 이삿짐은 정확한 비용안내를 위해 방문견적을 권장합니다. 운송/이사서비스 이용 시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.
  5. Q

    보관이 안 되는 물품이 있나요?

    A
    아래 예시된 물품 등에 대해서는 보관 위탁이 불가능합니다. 회사에 고지하지 아니하고 아래 물품에 대한 보관위탁을 하였음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아래 물품의 훼손, 멸실 등에 대해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 1) 화약류, 총포 도검류와 인화물질 및 위험한 물품 등인 경우 2) 법으로 보관유통이 금지된 물품 또는 범죄행위에 제공하였거나 제공하려고 한 물건, 범죄행위로 인하여 생겼거나 이로 인하여 취득한 물건 또는 그 대가로 취득한 물건 등인 경우 3) 현금 및 유가증권 등의 현금화될 수 있는 물품 등인 경우 4) 보석,골동품 등의 고가물품 등인 경우 5) 살아있는 동물, 동물 사체 등인 경우 6) 변질 및 물성이 변할 수 있는 물품 등인 경우 7) 음식물, 액체류 상온보관이 안되는 물품 등인 경우 8) 기타 위 항에서 예시된 물품 등에 준하여 회사가 보관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물품
  6. Q

    보관 중 일부 물품을 찾을 수 있나요?

    A
    네 가능합니다. 창고방문 시에는 사전에 방문예약을 해주시면 되며, 택배로도 발송가능 하십니다.
  7. Q

    박스 구입이 가능한가요?

    A
    네 저희 다락방은 포장 박스를 구하기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포장 박스를 대량 제작하여 마진 없이 제작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 다만, 보관서비스 이용고객만 구입 가능합니다. 택배비 별도입니다. 대박스- 가로60cm 세로41cm 높이47cm 1개당 2,000원 (의류, 침구, 가벼운 물품 포장에 적합) 중박스- 가로47cm 세로35cm 높이35cm 1개당 1,500원 (도서, 그릇, 무거운 물품 포장에 적합)
  8. Q

    의류보관은 어떤 방식으로 보관이 되나요?

    A
    의류보관은 행거보관과 박스보관 두가지 방식입니다. 행거보관은 옷걸이에 건 상태로 보관되어 의류에 구김 없이 보관이 가능합니다. 드레스커버로 포장 후 보관됨으로 변색, 먼지 등으로 인한 손상이 없습니다. 부피감이 있는 겨울의류나 정장, 코트 등 을 보관하실 때 좋습니다. 박스보관은 티셔츠, 바지, 침구류 등 구김에 영향이 적은 의류를 보관할 때 좋습니다.
  9. Q

    의류보관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서비스 예약은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가능합니다. 예약 시 의류 양, 기본 정보(주소,성함,연락처)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 픽업서비스 이용 시 사전에 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
  10. Q

    도서보관은 어떤 방식을 보관이 되나요?

    A
    도서보관은 책장 보관과 박스 보관 두가지 방식입니다. 책장 보관 룸 사이즈는 2개 입니다. A형 보관 룸 사이즈: 가로1.8m * 세로2.4m * 높이2.4M (5단 책장 5.8M ) 1cm두께 책 기준 1,800권~2,000권 분량 보관 가능합니다. B형 보관 룸 사이즈: 가로1.2m * 세로1.8m * 높이2.4M (5단 책장 3.6M ) 1cm두께 책 기준 1,200권~1,400권 분량 보관 가능합니다. 박스 보관은 박스 수량에 맞는 보관 룸을 정한 후 보관이 진행됩니다.
  11. Q

    도서보관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서비스 예약은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가능합니다. 예약 시 도서 양, 기본 정보(주소,성함,연락처)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 운송서비스 이용 시 사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12. Q

    보관료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보관료는 선불 결제 방식입니다. 보관료 결제는 매월 결제하는 방식과 일시불로 결제하는 방식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.
  13. Q

    장기 보관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?

    A
    네 있습니다. 일시불 결제 시 3개월 5%, 6개월 10%, 12개월 20%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. 계약 만료 전 출고 시에는 할인된 금액은 제외하고 보관료 잔액은 환불이 가능합니다
  14. Q

    계약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    계약 종료 전 등록된 연락처로 연장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 연장을 할 경우 보관료 결제를 해주시면 자동 연장 됩니다.
  15. Q

    보관중인 물품을 찾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출고 일정이 확정되면 사전에 출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. 소형 물품이나 의류 도서 등은 최소 일주일전, 원룸 이삿짐은 최소 15일전 가정이삿짐은 최소 1개월 전 출고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.